영화 & 드라마 정보 및 소식 모음

범죄로 들끓는 고담시를 누가 장악할 것인가? <Max> 범죄 드라마 '더 펭귄 (The Penguin, 2024)' 공식 예고편 공개!

쿠엔틴핀처 2024. 7. 29. 13:56

https://youtu.be/sfJG6IiA_s8?si=z4ujyWrlt_Prwzhu

 

 

■ 크리에이터: 로렌 르프랑 - 드라마 '척' 각본, 드라마 '에이전트 오브 쉴드' 제작

■ 출연: 오스왈드 코블팟 / 펭귄 - 콜린 패럴, 소피아 팔코네 - 크리스틴 밀리오티

8부작으로 구성된 '더 펭귄'은 2024년 9월 19일에 MAX를 통해 첫 방영 예정

크리스틴 밀리오티 (영화 '팜 스프링스' )는 마피아 보스 카르미네 팔코네의 딸인 소피아 팔코네 역을 맡았습니다. 존 터투로가 영화 '더 배트맨'에서 '카르미네 팔코네 역으로 출연했었고 아버지의 뒤를 이어 도시를 장악하기 위해 소피아는 펭귄과 다툼을 벌이게 된다고 합니다.

영화 '헌트 (2020년)'를 연출했던 크레이그 조벨 감독이 처음 두 에피소드를 연출할 예정입니다. 크리에이터 로렌 르프랑은 각본도 직접 담당하는데 이번 스핀 오프 드라마 '더 펭귄'에서 영화 '더 배트맨'에서 이어지는 내용을 담는다고 합니다.

영화 '더 배트맨'의 감독 맷 리브스는 '더 펭귄'의 제작자로 참여합니다.

■ 맷 리브스 감독은 "HBO 맥스를 통해 '펭귄' 캐릭터의 내면을 철저하게 탐구할 기회를 갖게 돼서 정말 짜릿하다. 고담 시에서 그가 폭력을 동원해 권력을 장악하는 이야기를 이어가게 되어서 너무 기쁘다."라고 전했습니다.

■ 한편, 영화 '더 배트맨' 파트 2는 2026년 핼러윈에 개봉 예정입니다.

■ 새로운 예고편에서는 콜린 파렐이 연기하는 '펭귄'이 범죄로 가득한 고담시의 거리에서 총을 쏘고 칼을 휘두르며 권력을 잡기 위해 나아가는 모습이 나옵니다. 고인이 된 범죄 보스 카르미네 팔코네의 딸 소피아 팔코네는 아캄 어사일럼에서 수감되어 있다가 나온지 얼마 안된 상태이며 고담의 지배권을 놓고 펭귄과 맞붙을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 맷 리브스 감독의 DC 유니버스의 공식 명칭은 '배트맨 에픽 크라임 사가 (Batman Epic Crime Saga)'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