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 드라마 정보 및 소식 모음

[공개 예정] 슈퍼내추럴 시리즈 '이블 (Evil)' 시즌 4, 5 + 크리에이터의 다음 프로젝트 소식

쿠엔틴핀처 2024. 4. 5. 14:24

시즌 4 티저 트레일러 https://youtu.be/BjxXA3gGZ7w?si=zBxdOBIAsS4O-Agk

 

■현재 시즌1~시즌3까지 티빙에서 시청 가능

파라마운트 플러스를 통해 5월부터 시즌4 방영 예정

시즌4 종영후 일주일 뒤에 4부작으로 구성된 시즌5이자 마지막 시즌이 방영된다고 함.

■'이블'은 2019년에 CBS를 통해 첫 방영되었고 시즌2부터 파라마운트 플러스를 통해 방영되었다.

크리에이터는 로버트 킹, 미셸 킹 부부이고 전작인 '굿와이프'가 종영한 후 다음 작품이었다. '이블'을 통해서 종교와 과학의 교차점을 탐구하는 아주 독특하고 재미있는 방식을 만들어 냈다.

■'이블'은 심리 미스터리 드라마로서 과학과 종교의 선을 나누며 '악'의 기원을 조사하는 내용이다.

 

 

 

킹 부부의 다음 작품은 CBS에서 방영됐던 본인들의 최고 히트작 '굿와이프 (The Good Wife, 2009~2016)'의 두번째 스핀오프 드라마 '엘스베스 (Elsbeth)라고 한다. (첫번째 스핀오프는 '굿파이트 (The Good Fight, 2017~2022)')

■캐리 프레스턴이 연기하는 '엘스베스 타시오니'는 '엘스베스'에서 성공적인 커리어를 시카고에서 쌓은 후 기존 방식에 얽매이지 않고 자신만의 독특한 관찰력을 십분발휘해서 뉴욕경찰과 협력해서 거의 형사 수준의 능력으로 범죄자들을 코너로 몰아부치는 변호사로 나올 것이라고 한다. 또, 논란의 여지가 있었던 체포 때문에 consent decree (두 적대 당사자들 사이에 합의된, 화해가 이서된 법원 명령) 을 감독하도록 배정된다고 한다.

 

 

출처 https://variety.com/2024/tv/news/evil-final-season-4-paramount-plus-1235912210/

 

‘Evil’ to End With Season 4 at Paramount+

"Evil" will end with its upcoming Season 4 at Paramount+.

variety.com